한국순회전... STAR WARS

스타워즈 한국순회전 입구 전광판

  일단 갔다왔지만 빌려서 간 디카의 성능도 별로내 디카도 아니라 사진이 (매우)허접하게 나왔다. 일단은 찍어놓고도 뭐가 뭔지 모르겠기에 각종 자료를 찾으며 분류중에 있다. 분류가 끝나면 올려볼 생각이다.

 일단 가려는 생각이 있는 사람이라면 여기를 참고하시고, 스타워즈 전편을 본적이 없거나, 봤더라도 시리즈의 내용이 생각나지 않는다거나(EP 4,5,6이 보통 생각 안나겠지), 하다면 가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10월까지 한다고 들었으니, 보러 가기전에 내용(나오는 인물이나 메카닉등)을 충분히 공부(?)하고 가야 시간과 돈이 아깝지 않다.

 입장료는 무려(?) 13,000원이고 사진은 노플래쉬, 노삼각대로 찍을 것을 명시해 두고 있고, 각 섹션당 요원(?)이 한명씩 있다. 개장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입장 가능한 시간은 6시까지 이다. 모든 영상물을 다 보고, 모든 피규어, 일러스트, 영화에 나온 도구(?)를 사진에 담아올 생각(약 300장 이상 나오리라 생각된다)이라면 최소 2시간은 걸릴 것이라고 생각한다.

 난 오후 4시 30분에 입장해서 7시까지 2시간 반정도 있으면서 모든 영상물을 다보고, 사진 6~70여장을 찍었다. 내가 나왔을때 기념품 섹션은 이미 철수 했더라 기념품 섹션만 (공짜로)다시 찾아와도 되냐고 물어보니 가능할 것 같다(?)는 대답을 얻었다.

장소는 부산 BEXCO이다.


P.S : 난 스타워즈의 광적인 팬은 아니다 그냥 모든 영화를 다 본정도이고, 이 정도로도 충분히 재미있게 전시물을 보고 즐길 수 있었다. 자세한 얘기는 다음에 하도록 하자.

by sakuragi | 2006/07/26 04:57 | :: T space :: 잡담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sakuragis.egloos.com/tb/229848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WHENIFLOW at 2006/07/26 23:23
가고싶은데 인천에서 가려면 차비만 몇만원 깨지던것같더라구요.;
Commented by sakuragi at 2006/07/28 05:10
아.. 인천에 사시는군요. ^^ 우와~ 할 정도로 특별한 건(?) 없어요.
사진은 일단 포토로그에 올렸으니. 관심 있으시면 구경하세요 ^^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 sakuragi's Steam :+: